카테고리 없음

100만원 재테크 20대재테크

토루토루 2013. 1. 20. 17:00

 

100만원 재테크에 관련해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10대때는 몰랐던 재테크 20대 되니 이제 돈 모아서 결혼도 해야하고 집도 사야되고 하니

100만원 재테크,20대 재테크에 관심이 많으실겁니다.

 

 

 

 

100만원 재테크라는게 도박처럼 한방에 돈을 버는게 아니라는건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100만원 재테크,20대 재테크,재테크 하는 이유는 대부분 집,자동차,노후등등 목돈을 모으기 위해서 하는것인데요

100만원 재테크란 최대한 어릴때 부터 시작 하시는게 좋습니다. 한방에 많은돈이 들어오는게 아니니까요.

 

100만원 재테크,20대 재테크라는게 또 어떻게 보면 간단하게.. 절약하고 저축하면 되는건데..

그런대 그 방법조차 잘 모르니까 쓸대 없는곳에 돈이 나가 버리고.. 저축할 돈은 없고..

대부분 다 그럴거라 생각이 듭니다. 하나 하나씩 늘려가면 되는거예요 제테크는~

먼저 저축에 대해서는

단기간(6개월이내)으로 하실거면 CMA통장이 좋습니다.

요즘엔 직장인들 외에 10대들도 CMA통장을 많이 씁니다

하루하루 이자에 입출금이 자유로우니 편리하고 이자율도 괜찮아서 많이들 쓰구요~

 

3~5년정도로 생각 하시는분들은 펀드,채권같은걸 잘 이용 하시면 좋고

장기간 10년 정도 보실거면 보험 저축상품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지출 부분에서는

제일 처음 해야 할것은 가계부를 쓰는것 입니다.

가계부를 써야 돈이 어디서 나가고 그런것들을 알아볼수 있으니 꼭 쓰셔야 됩니다.

경제관념도 생기게 되고~ 요즘엔 스마트폰으로도 무료어플로 가계부가 많으니

굳이 가계부 안사셔도 되고 어플을 이용 하셔도 됩니다. 저도 처음엔 가계부를 먼저 썻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팁이라면 팁인데 재무설계를 무료로 해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 입니다.

밑에 사진은 재무설계 이용후기란 입니다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았죠~

 

저도 여기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혹시 재무설계 이용후기를 더 보고 싶으시다면

 

 

 

재무설계 이용후기 더 보러가고 싶으시면 클릭하시면 됩니다^^ CLICK

 

 

 

 

이용후기만 봐도 저 포함 다른분들도 도움을 많이 받았고

저의 예전에 흥청망청 쓰던 버릇도 많이 없어졌습니다.

 

저는 혼자 힘으로 하는게 더 좋다 생각해서 항상 독학스타일을 좋아했고

게임도 솔플로 자주 하는데요..ㅋㅋㅋ

이것만큼은 전 전문가한테 상담 받고 재무설계,100만원 재테크에 대해서도 얘기를 나눠보는게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무엇보다 무료니까 부담 가지실 필요도 없으시구요..

저도 유료 였으면 안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간단하게 자기가 얼만큼 100만원 재테크,20대 재테크,재테크,재무설계 같은것을 잘하고 있나

테스트 하는것도 있는데

 

재미로 한번 해보세요 ㅎㅎ

 

나의 재테크 진단과 분석하러가기 [클릭]

 

 

 

이로써 100만원 재테크,소자본 재테크,20대 재테크,작은돈으로 재테크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솔직히 별거 없죠?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다들 생각은 하시는데 실천을 못하는거 뿐 아닐까요?

 

실천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그리고 방법을 알아야 실천을 할수 있으니 그 방법도 중요 합니다.

제가 말한것들은 간단한 방법들이고 재무설계를 이용해서 100만원 재테크를 더욱 잘할수 있게

무료로 상담 받아보시는것도 좋은방법 입니다!   

 

전 추천 합니다.. ㅎㅎ

 

100만원 재테크,재무설계에 대해서 유용 하셨다면 손가락도 하나 눌러주고 가세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