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관련 정보

토루의 재무설계란 요런것이다! 재테크에 있어선 필수죵~

토루토루 2013. 1. 15. 17:00

 

 

안녕하세요? 토루예요 ^^

 

 

블로그 해킹 당해서 한동안 안하다가 다시 마음 잡고 시작했어요.

예전에는 열심히 했었는데 한번 해킹 당하니

할맛이 뚝 떨어지더라구요..ㅠ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저처럼 비밀번호 쉬운거 하지마시구 어려운걸로 해서

해킹도 정말 조심하셔야 되요.. 한순간에 할맛 바로 떨어져용..ㅠㅠ 

 

 

 

 

오늘은 무료로 재무설계를 해주는 사이트를 추천 해드릴려구 합니당..ㅎㅎ 

 


 

재무설계는 뭘까요?

 

재무설계란 우리의 재무를 설계 해주는것인데 간단하게 생각하자면

저축부분에서 우리에게 제일 잘 맞는 금융상품들을 소개 시켜줘서

최대한 새어나가는 돈이 없도록 돈을 잘 모을 수 있도록

혹은 돈을 잘 굴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이예요.

 

최대한 간단하게 썻는데 재무설계의 기본 개념은 다들 이해하셨죠?




 

재무설계는 어떤 사람들이 필요할까요?

 

재무설계는 돈 잘 버는 사람 못 버는 사람 구분 없이 재테크를 하고 싶고

돈을 잘 모으고 싶고 잘 굴리고 싶은 모든 분들이 다 이용하셔야됩니다.

그러니 딱히 '어떤 사람'이 하는건 아니란 말이죠 ^^

CEO던..사회초년생이던지 모두들이 다 하는것이죠. 

 




 

'무료' 재무설계라던데 확실한 사실인가요?

 

저는 유료라면 포스팅 자체를 안했을거예요.. 솔직히 부담스럽거든요 ^^

저도 아줌마라서 그런지 돈에 정말 민감하거든요 ~ㅎㅎ

예전에 몇년전만 하더라도 재무설계는 사실 '부자'들만 하는거였어요.

재무설계 한번 받는게 수십에서 수백만원을 받고 설계를 해줬지요.

금액이 차이나는 이유는 재무설계사의 능력에 따라 달라져용ㅎㅎ

 

하지만? 요즘엔 무료로 해주니 너도나도 받고 있죠~

 




 

무료 재무설계 사이트 추천 해준다는곳이 어떤 곳이예요?

 

음.. 사실만을 얘기할게요 ^^

매달 3000명에서 4000명이상이 재무설계를 받고 계시구요.

계속해서 늘고 있는 추세라고 해요~

저도 재무설계를 3개월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받곤 해요!

제가 직접 해보니 정말 좋아서 추천 해드릴려고 글을 쓰는거구요.

 

주변에만 봐도 요즘엔 재무설계 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아지셨더라구요.

예전에만 해도 100명에 1명꼴? 이정도였는데 말이예요 ㅎㅎ

요즘엔 10명중에 절반정도는 재무설계를 받고 있는것 같아요.

 

 




 

 

무료 재무설계 사이트에서 상담을 받는다면? 어떻게 받는거예요?

 

간단하게 재무설계에 필요한 정보를 기입하시면

원하는 상담시간대에 재무설계사가 상담이 들어간답니다.

수도권지역에선 만나서 재무설계를 하는것도 가능하구요.

지방분들은 전화상담과 이메일 및 팩스로 금융포트폴리오까지

무료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

 




 

그런데.. 무료 재무설계 사이트는 정말 많던데 틀린점이라도 있나요?

 

저도 여러곳에서 상담을 받아봤지만 질이 틀리다고 생각해요~

일반 재무설계사가 아닌 수석재무설계사가 1:1맞춤상담을 해주다보니

정말 무료라는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섬세하고 세세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솔직히 저는 무료라면 대충 해줄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제 생각이 틀렸던거죠 ~

 




토루의 생각.

저는 재테크를 하고 계시거나 할려고 하시거나

모든분들이 재무설계를 받으면 분명히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저 또한 정기적으로 받는 이유는 다들 아실거구요

재테크는 시간이 금이라는 말이 있듯이

같은 시간에도 어떻게 재테크를 하냐에 따라

모을 수 있는 혹은 불릴 수 있는 돈의 크기는

천차만별로 틀려진다고 생각해요. 

 




 

재무설계에 관심이 없으시고 재테크에 관심이 없으시더라도

요즘 같은 힘든 경제상황을 본다면 지금부터라도

노후 준비를 철저히 하실려면 열심히 돈 모을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

 

100% 무료 재무설계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모두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구요 ^^ 

애들 키우느라 요즘엔 블로그를 많이 못하네요..

제 2의 삶이라 생각했던 블로그인데 말이예요 ~

 

앞으로도 최대한 질 좋은 양질의 컨텐츠를 올리도록 노력하는 토루가 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