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정보/기타 정보

요즘엔 뼈를 안깍고도 안면윤곽이 되나보네요.

토루토루 2013. 1. 10. 17:00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요즘엔 뼈를 깍지 않고도 안면윤곽술이 되나보네요..ㅎㅎ

 

1회 시술로도 장기간 효과 볼 수 있다 그러고..

 

 

이걸 보니.. 많이 땡기는게 사실이네요..ㅋㅋ 양악하면 거의~ 사람이 달라지는데..

사실 양악이란게 쉬운 수술은 아니잖아요..ㅎㅎ

 

들어본 바로는 뉴 스마트리포3 요 기계로 시술을 한다는데

걸리는 시간도 20~30분정도라고 하네요..

 

주사바늘 구멍 같은 미세한 흉터가 생기긴 한다는데 4주 이내로 없어지고..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로 가능하다고 하니..

참 어떻게 보면 필러랑 비슷한것 같아요....ㅋㅋ

 

메이린 전 후 사진[바로가기]도 보면.. 정말 거의 대박?인 것 같구요..ㅋㅋ

 

 

정말 요즘 세상 무섭네요..ㅋㅋ

이제는 안면윤곽도.. 간단한 시술로 된다니..ㅋㅋㅋㅋ

이제 이쁜사람 잘생긴사람밖에 없을것 같네요...ㅋㅋㅋㅋ

 

더욱.. 포스팅을 길게 하고 싶었지만.... 저도 사실.. 그렇게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건 아니라.....

죄송스럽네요..ㅋㅋ

 

도움이 되셨다면~ 다음 뷰 클릭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