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정보/기타 정보

의료실비보험이 이렇게 좋을줄이야~~~

토루토루 2013. 1. 5. 17:00

안녕하세요~ ㅋㅋㅋ 어느 지방에 살고 있는... 나이 20대 후반..입니다..ㅋㅋ

 

제가 얼마전에 인터넷으로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했는데

저는 솔직하게 의료실비보험이 필요없는줄 알고 있었어요..

뭐 굳이.. 이런게 필요하겠나... 싶었지요.

아픈곳도 별로 없었고.. 다치지도 않으니...

 

 

그런데 최근들어 뺑소니도 당하고... 빙판길에 엎어져서 다치고...

감기 걸려서 병원다니고.. 이러다 보니 병원갈일이 많아지더라구요..

나이는 어쩔수가......

 

 

그래서 인터넷 이용해서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하게 되었어요~~

확실히 가입하고 나니.. 마음이 편하더라구요..ㅋㅋㅋ

다쳐도 감기나 이런것들 걸려도 다 보험처리가 가능하니까 말이죠~

병원비 2만원 나왔으면 그중에 90%는 의료실비보험으로..ㅋㅋㅋㅋ

 

 

제 친구중에서는 계단에서 넘어졌는데 이빨쪽이 조금 손상?가있었나..

그래서 그것도 30만원 진단비로 받았네요..ㅋㅋ티도 안나던데...ㅋㅋ

의료실비보험은 꼭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들어보니 20대~30대까지는 다른 보험도 필요없이 의료실비보험 하나면

다 커버가 가능하니.. 이만큼 좋은 보험이 어딨겠어요 ㅋㅋ

 

 

그리고 두가지 팁을 드릴께요~ ㅋㅋ

 

 

오프라인은 절대 .. 가입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비용이 비싸거든요~

다이렉트로 온라인 가입 하시는게 한달에 보험비만 50%정도 줄일수 있어요..

의료실비보험 한달에 몇만원밖에 안하니까 꼭 가입하시구요

 

 

두번째 팁은~~!~!

의료실비보험비교센터[바로가기]를 이용해라 입니다.

여기는 각종 보험사에서 취급하는 의료실비보험만 비교분석 해줘서

우리에게 제일 잘 맞는 보험을 추천 해줍니다.

그러니 당연히 가격면에서도 월등히 좋고~

혜택도 당연히~~ 좋으니 가성비 끝판...이라 생각합니다~ㅎㅎ

아참 제가 말한 의료실비보험센터에서 상담 받는건 무료이니

부담 가지지 마시고 상담 먼저 받아보시고 아니다 싶으면

가입 안하셔도 되니까~ 상담 부터 먼저 받아보고 결정하세요 ^^

ps. 사실 제가 가입한곳입니다..ㅎㅎㅎ 좋아서 추천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