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관련 정보

재테크 스쿨?! 재테크 하고 싶은분~?

토루토루 2012. 12. 28. 16:00

재테크 스쿨????? 재테크 스쿨이란말 들어보셨나요?

 

재테크 스쿨이란... 재테크의 초보나~ 중수까지도 도움이 되는 그런 곳 입니다.

무료로 ~~ 재테크에 대해 설명을 다 해주며~~!!! 우리에게 맞는 금융상품들을

소개해주고~ 어떤것이 좋은지 비교해주는 그런 사이트이지요~ ㅎㅎ

 

 

재테크라는게 어떻게 보면 간단하게 절약.. 저축.. 요 2가지면 끝이예요~

하지만~~!! 절약,저축도 어떻게 하냐에 따라 크게~~ 달라 집니다.

 

 

예를 들어서 똑같은 5년이란 시간동안 누구는 2억.. 누구는 1억.. 누구는 5천만원..

왜그럴까요?ㅎㅎ 당연히.. 방법이 잘못 되었다는 겁니다..

왜냐면 절약하는쪽에서는 자신이 가계부를 써가며 최대한의 지출을 막는 방법밖에

답이 없어보이지만~~ 더 중요한 저축.. 요놈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 모이는 금액도 달라집니다.

 

 

자신한테 맞는 돈 모을려는 플랜을 짜서 기간을 얼마로 할지 금액을 얼마로 할지

정확하게 플랜을 짜고 시작해야 흐지부지하지 않으며~ 정확하게 자기가 원하는

금액에 달성할 수 가있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사실은 저축만 잘 한다면.. 절약은 알아서 됩니다..ㅋㅋㅋ

어떻게 보면 제일 큰 메리트아닐까 싶습니다...ㅋㅋㅋㅋ

 

 

 

자.. 다시 재테크스쿨[바로가기]가 왜 좋냐면  일단 선착순 5만명한테 무료로 재무설계를

해주고 있구요~~ 수석 재무설계사를 지정할 수 있어서 거의 대박이라고 볼수 있지요 ㅋㅋ

 

재무설계라는건 우리한테 제일 맞는 금융상품이 어떤건지 비교해주고 분석해줘서

우리가 금융상품 고르기가 쉽게끔 받는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앞서 말한것처럼 저축이 재테크의 거의 전부라 볼 수 있다고 했었죠?

하지만 저축 방식이 정말 크게 비중을 차지 하는데요~

요부분을 말끔히~~~~~~해결 할 수 있는곳이 재테크 스쿨! 이란말이죠~ ㅋㅋㅋ

 

일체~~~ 돈XXXXXX 수수료?????그게 뭐죠?ㅋㅋㅋㅋㅋㅋ

무료니까 사회초년생분이나~~ 재테크를 아직도 안하시는분??? 모두들

밑져야 본전이겠지... 요 생각으로 상담한번 받아보시고~~~

 

상담 받은후에도 오............ 재테크 스쿨.... 좋은데?.........

이 생각이 든다면 밑에 손가락 버튼 하나 클릭해주시고 가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