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관련 정보

27살 3년동안 1억 만들기~성공~!

토루토루 2012. 12. 25. 19:33

 

 

 

 

안녕하세요~~ 전 별거 아닌 중소기업에서 일하고 있는 27살입니다..ㅋㅋ

별거 아니라고 칭한 이유는 다른 좋은 직장 가지신분들은 저보다 훨씬 많이 돈을 모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연봉도 3천~~정도 됩니다 ^^

 

 

일단 저는 재테크라는걸 잘 몰랐었고.. 20대 중반?정도부터 재테크 시작한게 끝입니다.

그리고 3년동안 1억만들기라 했는데 25살부터 27살까지 1억만들었단 얘기입니다..ㅎㅎ

군대 갔다와서 22살부터 일을 시작했었고 25살때 돈모으기전까지는 맨날 펑펑~

돈 흘리고 다니는 사람중 한명이었지요~ ㅎㅎ

그러니까.. 제 말대로만 한다면 재테크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ㅎㅎ

 

 

일단 통장쪼개기..

통장쪼개기란? 급여통장 데이트통장 생활비통장 등등을

하나의 통장에서 쓰지말고 여러개로 통장을 나눠서 쓰시는겁니다~

이렇게 하면 조금이라도 더 돈 관리가 잘 되더라구요

 

그리고 가계부쓰기~

이것도 중요합니다~!! 가계부를 씀으로써 어디서 지출이 많은지에 대해

알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 부분을 신경써서 지출을 줄여주시면 됩니다.

 

 

제일~제일~제일~ 중요한건 재무설계... 입니다..

저도 24살부터 재테크에 눈이 떳긴 했지만.. 사실 모으는건 거의 0원에 가깝게...

월급 들어오면~한달 딱 쓰고 끝이고... 이랬었지요~

금융상품이 뭔지... 아무것도 몰랐습니다..ㅎㅎ

 

 

그런데~~ 한국재무설계소[바로가기]라는곳에서.. 그것도 무료로..

재무설계를 받은후에 3년동안 모은게 1억입니다..ㅎㅎ

왜 더 빨리 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정말 크더라구요

 

그리고~~ 이곳은 저도 의심이 많은 타입이기 때문에 몇일 살펴봤는데

하루에 방문자수만.. 만명이 넘고.. 한달에도 3~4000명이 재무설계를 받더라구요.

그리고 매번 재무설계 받은 후기도 홈페이지에 나와있어서

후기를 보고 저도 힘을 내서.. 재무설계를 받았지요~

 

비용은 일체 없구요~~ 자기가 원하는 시간대에 상담신청하면 무료로 상담진행됩니다!!!!

어차피 밑져야 본전이란 생각으로 저도 해본거니까 ㅎㅎ

재테크 안하고 있거나~~ 하고 있는데 신통치않다.. 그러면 꼭! 재무설계를 받으세요

 

자신한테 최적화된 금융상품으로 재테크를 하셔야 더욱 더 돈을 많이 버실 수 있습니다~

꼭!!! 다들 저처럼 3년이 아니라도~ 돈 많이 버시는분은 1년 작게 버시는분은 5년 이런식으로

목표를 잡고 돈을 차곡차곡 쌓아보시는건 어떨까 싶습니다..ㅎㅎ

 

 

요즘에 항상 돈 모으는 재미로 하루하루 보내고 있습니다..

요것이 쇼핑할때나.. 돈 쓸때의 재미랑 또 다른 재미가 있네요....

저도 조금만 더 돈 모으면 30대 되기전에 지방에 아파트한채 살 수 있겠습니다~ㅎㅎ

그럼 모두들 재테크 꼭~ 성공 하시길 바라겠습니다..^^